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초보운전 주차연습 어플 (주차어플)

by 미니포니 2023. 8. 10.

현재 차량출고를 대기하며 어제 우연히 주차연습 할 수 있는 어플을 발견

생각보다 굉장히 조작도 섬세하고 어려운 주차연습도 다양한 형태로 보여주고 있어서 연습용으로 딱이다.

 

주차의달인4 라는 어플이며 나는 폴드를 쓰기 때문에 큰 화면으로 연습하고 있다.

 

브레이크 엑셀 핸들 기어가 다 있고 주차선에 맞춰서 주차연습하는데 코스가 매우 다양하며

좁은 곳도 통과해서 주차해야되는 부분들을 다양하게 연습할 수 있어서 초보에게 좋은 어플

지금도 하면서 느낀게 아. 나는 후진 오른쪽 왼쪽 계속 헷갈리는구나~

그리고 핸들같은 경우도 휠아이(방향알려주는 보조용품)를 써와서 그런지 이걸로 하니까 

내가 오른쪽으로 돌렸는지~ 왼쪽으로 돌렸는지 가운데로 되어 있는지 좀 헷갈린다ㅠㅠ 이걸로 연습해야지....

그리고 기어도 똑같이 P R N D 조작하면서 섬세하게 주차해야되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만드신분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연습하고 있어요

어제 1시간동안 이걸로 주차연습함.... 

 

그리고 왼쪽 중간에 카메라를 누르면 차 안에서 내가 보이는 시점으로 화면이 전환된다.

이런식으로 앞쪽을 보여주어서 감이 안올땐 이걸 사용하면 되는데 나는 잘 안씀.. 누르기 귀찮아서.

그리고 전후방 경고음도 똑같이 들려서 경고음으로 얼마나 내가 붙어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다.

 

초보에게 운전하기 좋은 어플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