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삼성서비스센터후기] 삼성전자서비스 평촌휴대폰센터 방문 후기

by 미니포니 2024. 3. 4.

 

어젯밤부터 갑자기 유튜브에서 소리가 안나오더니,

전화를 받았는데 소리가 들리지 않았다.

그리고 다시 내가 걸어보니 통화가 됨.

소리가 계속 났다 안났다는 반복함

 

아침에 전화를 받았는데, 역시 소리가 안들림

내가 걸어도 안들리고 ㅠㅠ 업무에 지장이 있어서 급히 평촌 삼성전자 서비스로 ㄱㄱ

 

주차장이 엄청 큰건 아닌데 자리가 어느정도 확보되어 있음

아침에 가니 사람이 좀 많아서 대기인원이 9명정도 되었다.

 

내 폰은 폴드4

 

여기저기 테스트 해보더니, 스피커가 됐다 안됐다를 계속 반복한다고 했다.

폴드는 앞면부에 메인보드가 있고 좀 복잡하다고 다 뜯어서 확인해봐야할것 같다고 하심

말하는 음성쪽이 되면 듣는게 안되고, 듣는게 안되면 음성이 되고

유튜브 같은 스피커는 됐다 안됐다 계속 이 문제들이 돌아가면서 나온다고

좀 특이한 케이스라고 했다. 그래서 뜯어서 전부다 점검해봐야할것 같다고 하심

그냥 외부 점검으로는 현재 알 수 없는 상태하고 했고, 기계 불량이거나 어플로 인한 오류현상일수도 있다고 했다. 

그리고 고쳐서 쓰다가 다시 안될 경우는 초기화를 해주는게 좋다고 함

이 경우는 백업을 전부 하고 초기화 하면 되겠지

40분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회사에서 잠깐 나온거라 일단 퇴근후 저녁에 다시 오겠다고 하고 갔다.

 

그리고 다시 회사갔다가 약 1시간 이후에 점심시간에 잠깐 운전해서 갔는데,

내 폰은 다 고쳐져있었고 일찍 오셨네요 이러면서 내 폰을 주심

 

1. 빨간점있던 불량화소 얘기했더니 고쳐주심

2. 배터리 새것으로 무상교환

3. 스피커쪽 문제도 해결 (어디가 고장나서 고쳤는지는 모르겠음)

4. 액정필름 앞쪽 안쪽 다 새로 교체해주심 (뜯고 조립후 다시 붙인듯) / 힌지 부분에도 섬세하게 필름 붙여준거 방금 확인ㅠㅠ 원래 없었는데 여기도 필름 싹다 붙여주시고... 너무 섬세하고 조으다... 개감동....

 

근데 또 무상으로~~~!!! 호에에엥

물론 나는 보험이 가입되어 있긴 하다 lite 4 폴드 전용으로 

어쨌튼 공짜로 잘 고치고 지금 스피커도 잘 되고 배터리도 무상교환 받았으니

앞으로 또 새 배터리를 잘 쓰게 되어 몹시 기쁜 마음에 글을 쓰게 되었다.

 

역시... 서비스...삼성...사랑합니다

매우매우 친절하고 유상으로 처리되지 않게 최대한 해주는것 같다.

내 폰이 비싸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스마트티비도 엘지 안사고 삼성 샀는데 뿌듯해지네ㅠ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감동감동...

사실 뭐 사면 고장날때까지 쓰는 편이 아니라 정말 10년만에 서비스센터를 갔지만

너무 잘해주셔서 글을 안쓸수가 없다 감동 그잡채여

 

내가 폰 맡기고 대기하면서 다른 고객들 대화내용을 들었는데

대부분 유상으로 약간씩 돈이 청구되는것을 들었다. 

보통 액정에 이상이 있어서 오는 경우가 많은데, 최대한 돈이 많이 나가지 않도록 말하는것을 봄

번인현상 같은 경우 심하지 않으면 보통 그냥 쓰신다고 갈면 돈 드니까 설명해주고....

아무튼 다른 고객들은 10만원 이하부터 10만원대까지 다들 유상으로 나갔는데 나는 무상!! 꺄륵꺄륵

 

갑자기 일요일날 밤에 고장나서 당황했는데 금방 고쳐서 다시 새폰으로 돌아온 폴드4

아직까지 폰에 큰 하자나 불만이 없어서 4년은 쓸예정이라 아껴주며 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