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자동차용품] 테무 자동차용품 후기 2 자동차 쓰레기통 도어 보관함 자동차 문걸이 쓰레기통 / 자동차 선글라스 홀더 클립 / 차량 수납함 / 접이식 깔대기 / 좌석 보관함 / 자동차 헤드레스트 후크 / 차량용 토시

by 미니포니 2024. 8. 2.

 

자동차 문쪽 걸이용으로 한번 사서 실패 후 두가지 타입으로 구매함

1번 가죽 - 잘 걸어지고 생각보다 넓음 근데 타고 내릴때 자꾸 걸리적 거려서 불편함ㅠㅠ 내 생각보다 별로

 

2번 플라스틱 - 가죽보다 작음 고민하다가 집에 고데기 꽂이로 쓰고 있는데 나름 ㄱㅊ 

다시 차로 바꿔서 써보려고 함 (크기가 크면 타고 내릴때 걸림)

 

선글라스 홀더 - 이거 좋음, 플라스틱 그거는 덜렁덜렁 거리고 고정이 안되서 거슬렸는데 

얘는 자석형으로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안경을 꽂아놓으면 고정이 매우 잘되고 튼튼함 

3개 사서 두개는 내가 쓰고 한개는 선물함

★ 플라스틱은 개쓰레기이니 사지마십시오 가죽형태를 사세요 ★

 

1. 내가 실패한 가죽 차량 수납정리함

★ 고리형식 인줄 알았는데 찍찍이 부착용이었다 어쩐지 가방 뒷모습이 없었다는....^^.... 잘 보고 사자 실패! 

 

2. 접이식 실리콘

사이즈가 작고 잘 접어짐 보관이 용이해서 잘 쓰는 중

 

3. 저번에 매우 만족해서 같은 곳에서 똑같이 구매했는데? 이번에는 수납함 안쪽에 고정하는 판이 안옴

저번에는 판때기가 같이 왔는데.... 왜 같은 곳에서 똑같은걸 구매했는데 안왔지? 누락된거 같아서 짜침

그냥 없어도 크게 상관은 없어서 나머지 뒷자리 보조석 옆에 같이 걸어놓았다 

수납잘되고 안거슬림 만족 

이건 상세페이지에 사실 안쪽에 뭐 같이 온다는 글이 없어서 그냥 랜덤인거 같다

처음에는 왔는데 두번째는 안온거 보니... .판매자분....왜이래요 내 판때기 어디갔어요

 

 

1. 차량용 헤드레스트 후크 4개

 

매우 좋은 물건임, 걸이 고정도 쉽고 튼튼~ 4개가 한세트로 구매해서 

나는 1개, 나머지 3개는 친구들 나눠서 주었다. 아주 좋음 굿

이거 우리나라에서 사면 거의 4000원꼴이다! 테무는 557원! 똑같은 제품임~

 

2. 차량은 아니고 실리콘 빗자루 ㅋㅋㅋㅋㅋㅋ 캡쳐에 보이니 써본다.

일단 저 막대기가 3개에 봉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연약함 쓸다보면 자꾸 풀림 

그리고 쓰다보다 금방 좀 부분부분 찌그러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중간중간 쪼여줘야하는 불편함이 있음 맘에 안듬 사지말아요 잘 쓸리는것도 잘 모르겠음 퉷 

 

3. 전에 샀던 토시형태 말고 이번에는 엄지에 끼울 수 있는 형태에 토시 구매

얘는 재질도 부들부들하고 팔뚝쪽이 고무줄이 있어서 고정이 잘됨 

그전꺼보다 이게 훨씬 좋음 ★ 나풀나풀한 재질로 시원한 재질이며 팔뚝 고정으로 흘러내리지 않고

엄지에 끼우는 형식도 편함!! 

나는 지금 오른쪽만 까맣게 타버려서 운전할때 꼭 꼭 필수!! 3개사서 

한개는 내가 쓰고 두개는 친구들에게 선물했다^^

 

테무 너무 좋아~ 싸고 좋음

같은 제품도 가격이 묘하게 차이나니까 열심히 찾아보고 + 후기도 봐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