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캐스퍼 토끼 귀 (고양이 귀, 자동차 귀, 차량용품) 달기

by 미니포니 2023. 8. 23.

친구가 추천해준 고양이귀를 보고 나는 토끼귀를 사야겠다고 생각했다.

배송비를 절감하기 위해 쿠팡에서 토끼귀를 검색

고양이 귀보다 2000원정도 더 비싸다. 그치만 귀여우니까 토끼귀로 결정

네이버페이에서 사면 가격은 비슷한데 배송비때문에 더 비싸다 (참고)

 

https://link.coupang.com/a/7A6bv

 

치프몰 자동차 토끼 귀 장식 화이트레빗

COUPANG

www.coupang.com

내가 구매한 토끼귀 링크~

구매후 하루후에 도착했으며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이 있다.

내 차는 아이보리이기 때문에 화이트로 구매

 

구성품은 

사진상에 본드와는 조금 다른게 오긴 했는데 아무튼 강력접착제와 귀 2개, 발바닥 2개 등이 온다.

 

보이는 발바닥 구멍에 강력접착제를 바른 후 (소량만 발라야 한다)

귀를 한방에 빡! 꽂아넣으면 완성

설치할때는 스티커를 떼어주고 붙이면 된다.

여기서 포인트는 저 강력접착제가 바닥에 묻으면 지워지지가 않는다...

나는 그냥 맨 바닥에서 했다가 접착제가 묻었는데 오일, 에탄올, 식초 등등 다 해봤는데 안사라짐;;

반드시, 무조건 반드시 신문지나 종이를 깔고 작업하자 꼭!!!!!

바닥에 묻으면 노답이 된다.

 

발바닥 스티커를 떼낸 후에는 저렇게 앞쪽에 잘 붙여주면 된다.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이 시점에 비가 많이 내리고 있는데 튼튼~ 고정력은 좋은 것 같다.

나중에 떼낼때는 스티커제거제를 뿌린 후 닦아주면 사라질것같다.

 

전에 쓰던 파란색 가이드라인도 다시 떼서 가져와서 야무지게 붙임

근데 너무 신형이라 충돌감지기능이 잘되어있어서 운전이 훨씬 편하다.

앞으로 운전하면서 쓰게되는 아이템들에 대해서도 천천히 리뷰해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