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선물후기] 지압슬리퍼 & 지압양말 & 지압봉 후기

by 미니포니 2023. 12. 6.

안맞는 노스페이스 패딩을 택도 안뗀 새거 한개 줬더니 고맙다고 보약세트라는 지압슬리퍼 세트를 선물로 받았다.

스토리에 올리려고 검색했는데, 생각보다 비싸서 좀 당황함

왜 사줬어~ 약간 돈이 아까워지려고함ㅠㅠ 암튼 어제 받았으니 후기를 쪄보도록...

 

https://gift.kakao.com/product/4568596

 

기력회복, 피로가 싹-' 보약 건강 패션 선물세트(지압슬리퍼 외) 2종 택1

지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9,900원

gift.kakao.com

 

내가 받은 세트는...

 

 

블랙으로 m사이즈

나는 245~250을 신는다. 신어보니 잘 맞음....

 

 

보약인줄 착각하게 만드는 패키지 ㅎ

아이디어는 좋네~

 

 

뜯어보면 지압슬리퍼와 양말세트 박스 그리고 발바닥 혈자리가 적힌 종이가 같이 들어있다.

 

 

지압이 빠질것을 대비해서 섬세하게  여분이 2개 더 들어있음

양말도 두개인데 오른쪽 왼쪽이라고 구별되어 있으며 지압봉도 두개 들어있음

은근 지압봉 시원함 작아서 들고 다녀도 될정도임 그리고 가벼움

 

 

오른쪽 왼쪽으로 상세하게 그림이 그려져 있는 양말.... 아니 근데 발가락 양말이네...? 롸...?

신고다니라고 준거니...? 친구야.... 무슨일이니... 발가락 양말... 50대가 신는거 아닌가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닥이랑 윗부분 전부 저렇게 잔뜩 프린팅 되어 있음 

관종들이 좋아할것같은 양말임

 

슬리퍼는 윗부분은 찍찍이로 되어 있어서 조절이 가능하다.

그냥 나는 좀 넉넉하게 해서 신었는데.

ㅗㅜㅑ 존나 존나 존나 존나 존나 아픔 

걷자마자 어기적어기적 거리며 걸음 

사진은 양말을 신고 있는데, 맨발로 신었다가 깜짝 놀람 너무 아파!!!!!!!!!!!!!!!

내 건강을 위해 사준거니...? 친구는 회사에서 신고 있는다고 하는데 이걸 신고 걸어다닌다니 대단한데....?

그냥 개 아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튼 선물 받았으니 양말도.... 지압슬리퍼도.....써야지....

고마워 친구야... 아프지만 잘 견뎌볼게....

특히 방광쪽 발바닥혈이 아프더구나....

 

번외)

ㅋㅋㅋㅋㅋㅋ 2번 세트는 티셔츠로 되어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입으면 다 쳐다볼듯^^ 티셔츠 대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압봉으로 이렇게 누르라고 되어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야 티셔츠 아닌걸 고맙게 여겨야할것 같다 슬리퍼가 더 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