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나트랑 마사지 후기] 마사지 방문 후기 + 깜란공항에서 시내까지 싸게 가는 법

by 미니포니 2024. 1. 15.

일단 베트남이 내 생각보다 싸지 않아서 마사지 샵은 약 15군데 정도 알아본거 같은데 그냥 가장 가성비 있게 최대한 저렴하면서 친절하고 마사지사에 기복이 없는 곳으로만 주구장창 감

 

1. 브이스파

 

나트랑 도착후 이곳을 간 이유

1. 픽업 서비스 가능 (밤 10시 이후는 마사지는 받을 수 없으나 픽업을 무료로 해줌)

2. 마사지부터 아침까지 수면도 가능함

3. 선 예약시 30프로 할인

4. 다만 픽업 서비스를 받으면 그 다음날에 마사지 갈때 픽업 서비스는 안됨

1회 마사지시 픽업드랍 서비스는 1회임 (나는 그냥 부탁해서 픽업서비스 받긴함)

 

-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30프로 할인 받아도 90분 건식 마사지 받았는데 2인 52불 이었음

- 요목조목 따지고 보니 깜란공항에서 나트랑까지 택시비가 그랩으로는 55만동 나오는데, 30만동에 갈 수 있음<<<

40만동 50만동 이지랄하는거 무시하자 30만동에 갈 수 있다. 

이 금액을 빼도 저렴한 마사지샵이 있어서... 첫날만 가고 가지 않았다.

 

 

카카오톡 Tcarteavel << 여기 문의하면 30만동에 갈 수 있고 개인 아니고 업체 같음

예약하고 싶은 시간과 예약자 이름얘기하고 예약하면 추후에 차량번호 알려주고 픽업받고 30만동 주면 됨 

난 미우미우 샵에서 발견해서 시내에서 공항갈때 이용했음

 

브이스파 마사지는 기본적으로 나쁘지 않은데 스트레칭이 많으며 나는 괜찮았는데, 남친이 아프고 별로라고 가기 싫다고 해서 금욜날 픽업이랑 같이 받으려다가 취소함...

 

2. 미우미우 마사지

 

여기는 1호점이랑 2호점이 있는데 둘다 가까워서 손님이 많으면 요리조리 옮겨서 마사지함

몇걸음 가다보면 1호점이랑 2호점이랑 같은 라인에 있어서 크게 상관없음!

 

 

예약한다고 할인은 없는데 그냥 상시 할인 30프로 해주니까 그 금액으로 보면 된다.

90분 아로마 받으면 2인해서 한국돈으로 약 41000원으로 베트남 마사지 샵중에는 저렴한 편이며

4일 내내 미우미우만 갔는데 일단 카톡으로 예약시 한국어 가능함

4일 내내 다 다른 마사지사가 했는데 기복이 없이 전체적으로 평균 이상급 실력임

마사지에 순서나 전체적인 큰 틀은 비슷하게 하고 마사지사마다 각 특징이 있긴한데 그 틀에서 크게 벗어나는 건 없음

아 그리고 팁 안줘도 됨 신경쓰지마요 그냥 후불로 마사지가격만 주면 됩니다. 팁 ㄴㄴ 그냥 마사지값만 주세요 

 

 

마사지 전에 종이를 주는데 여기에 강도나 스트레칭 여부 그리고 원하는 집중관리 등을 체크하면 된다.

나는 발이나 머리를 집중관리로 했는데 이건 마사지사마다 약간 다름 

- 전체 마사지 끝나고 집중관리 해주는데 집중관리 시간은 90분내에서 자유롭게 관리사가 체크해서 관리해준다.

내가 따로 말할 필요없이 종이에 써놓으면 알아서 해주는데 중간중간 괜찮아요? 아파요? 물어봐줌

 

마지막날에 엄마가 갑자기 아프다고 카톡 받아서 마사지 받다가 울었는데 마사지가 계속 말걸고 걱정해줌...

그렇지..마사지 받다가 갑자기 우니까 이상하겠지....

휴지 달라고 해서 눈물 닦고 코푸니까 관리사가 매우 당황한거 같았는데... 이유는 영어가 안되서 설명을 못함 미안해유....

마사지는 좋았는데 말이죠 ㅠㅠ 친절하고 마사지 끝나면 망고도 줘서 나는 망고를 따로 사먹지 않았다

매번 끝나고 물이랑 망고반쪽이랑 예쁘게 썰어서 준다.

 

 

그래서 여행 내내 미우미우만 갔다.

다른데 굳이 갈 필요성을 못 느낌 

가격도 알아본 마사지 샵중 제일 저렴하고 관리사들 실력도 괜찮았고 전체적으로 다 좋음

마사지 샵은 진짜 많이 알아봤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안싸서 미우미우만 갔음 여기만 가도 충분~

근데 여기 커튼으로 막아져 있어서 옆에 소리 다 들림 

 

한번은 어떤 아줌마가 자꾸 쓸데없는 주접을 떨면서 마사지를 계속 받길래

저기요, 여기 다 들려요 조용히 좀 해주세요

이러니까 조용하게 받더라...ㅋㅋㅋㅋㅋ 대부분 한국 손님들이며 마사지 받을땐 조용함

시끄러우면 얘기해면 됨 ㅋ 내 관리사는 그뒤로 내 눈치를 좀 봤지만 조용하게 잘 받음~ 

 

한국에 이 가격이 있으면 일주일에 한번씩 받고 싶다ㅠㅠ어헝헝 너무좋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