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내돈내산] 워터리스 퀵디테일러 사용후기 (물없이 세차)

by 미니포니 2023. 12. 19.

 

세차장에 가는것조차 귀찮은 나....

나는 귀때기를 달아서 일반 세차를 못하여 노터치만 가야하는데 너무 귀찮음...

 

노터치의 단점

 

1. 집이나 회사 근처에 없고 차타고 좀 나가야함 (거리문제)

2. 가격이 일반 세차비에 비해 비쌈 (가격문제)

3. 내가 만족할만큼에 세정력이 나오지 않음 (때를 완전하게 없애지 못하여 따로 또 닦아줘야함)

 

너무 노터치에 많은 기대를 하지 말자. 초보 스티커 붙은 자국 같은거 안지워진다.... 

간단하게 세차할 수 있는게 없을까 검색하다가 워터리스 퀵디테일러 라는 제품을 발견

물 없이 간단하게...? 내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니 질러주도록 하자.

차가 드러워지는건 싫은데 세차장은 가기 귀찮고 단시간에 청소할 수 있는 방법!

 

 

 

 

 

난 귀찮아서 사실 오염이 있는 곳을 불리지 않았다.

기다리기 귀찮고 현재 날씨 영하권이라 그런거 기다릴 수 없어.... 뿌리자마자 호다다다닥 닦음

근데 진짜 귀신같이 때가 다 없어짐 감탄 그 자체....

진짜 몇번 닦았더니 흔적조차 남지 않게 아주 말끔하게 지워짐 대박

원래 유명한 제품이었다고 한다. 나만 지금 알았을 뿐....

 

세차장을 가기 싫고 가격도 475미리니까 오래 쓸 수 있는거에 비해 2만원에 초반이면 괜찮고

세정력이 매우 좋아서 나의 흘러내렸던 더러운 국물 자국과 검은 때들이 다 사라짐

가성비 좋고, 간단하면서, 이런 세정력을 지녔다니... 계속 재구매 예정임ㅋㅋㅋ 개만족해서 진짜 추천하고 싶다.... 

 

 

주의할 점은 온과 오프를 돌릴때 조심조심 천천히 잘 돌려야한다.

잘못하면 흐를 수 있는 단점이 있음 (파란색 액체라서 흐르면 바로 보임)

 

이 와중에 나는 다시 청소한답시고 컵홀더에 넣어놨다가 돌리면서 좀 흘려서 그냥 컵홀더도 외부랑 다른게 뭐니~ 하는 생각에 청소한다 생각하고 닦았음 근데 잘 닦임!! ㅋㅋㅋㅋㅋ 하지만 알아둬야할점은? 

내부용도는 아님 외부용임

 

그리고 도장면뿐 아니라 가니쉬 플라스틱도 가능함!!

     이게 중요함 ★ ★ ★ ★ ★

플라스틱 가니쉬도 청소 가능!! 

 

물제형이라 흘러내리므로 조금씩 뿌려서 한 방향으로 걷어내듯이 닦아내면 된다.

진짜 새차처럼 깨끗해짐

여기 설명서에는 기스도 나지않게 세차해주면서 보호해준다는데, 난 귀찮아서.... 기스나든 말든... 그냥 했음

기스는 솔직히 너무 춥고 그래서  자세히 보지 않았다. 

 

아주 빠른 시간에 샤샤샥 청소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어서 나같이 세차하기 귀찮은 사람에게 딱 맞는 아이템으로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