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뉴진스] 라인스퀘어 NJ X 꼴레 회토 파토 카드지갑 구매완료 / NJ X 꼴레 퍼리 버니 플러시 키링

by 미니포니 2024. 6. 27.

뒤늦게 웹서핑하다가 알아버린 뉴진스 굿즈 귀여운 파토가 내마음에 쏙 들어왔다.

NJ X 꼴레 퍼리 버니 플러시 키링

정가 32000원

품절상태이고 크림에서 7~9만원대에 판매되는걸 보고 식겁함; 

 

6월 18~20일 오전 11시 라인스퀘어에서 프리오더로 인기품목 일부를 진행예정인 소식을 듣고

18일 10시 59분에 알람 맞추고 대기

 

직장인은 오프라인을 평일에 갈 수 없어요....^^ 먹고 살아야되니까요

근데 11시 되자마자 아무도 사는 사람이 없었다. 서버 문제로 전체 다 구매가 안되서 대기함

팝업으로 오류사항이 뜨고나서 그냥 최대한 빠르게 복구 하겠습니다 < 이렇게만 뜸 ㅎ 

30분 이내로 복구된거 같은데... 중요한건 언제 복구하는지 오픈하지 않아서 걍 새로고침하면서 존버함

나는 꼭 사야되니까요!! 플미는 너무 비싸! 정사도 큰맘먹고 사야될 금액인데

 

프리오더라고 따로 제품마다 품목이 만들어지면서 1차 2차 3차 이런식으로 같은 제품을 나누어서 계속 오픈함...

아마도 주문폭주로 인한 사이트 다운을 막기 위해 정해신 수량으로 계속해서 순차적으로 오픈하는것 같았음

 

 

내가 이번에 구매한 프리오더 목록~

친구가 뉴진스 팬이라서 파토 같이 2개 구매해주고, 나는 회토도 세트로 같이 구매했다.

카드지갑은 친구가 사이트가 들어가지지 않는다고 해서 내가 대리로 구매해주었다. 

 

8월 말부터 출고예정이라고 하는데, 음 두달 걸리겠네

일단 파토 헤드셋이 고정되어 있지 않다고 해서 차 안에 내가 볼 수 있게 걸어두려고 생각중이고

회토는 네비게이션 앞쪽에 장식해놓으려고 생각중 

멍청하게 생긴것이 너무 귀여움 ㅎㅎ

 

 

파토는 모자+헤드셋

회토는 가방을 메고 있는데 저 가방도 고정되어 있지 않을거 같은데,, 일단 나는 가방에 메고 다니지 않을거라 상관없을듯

회토가 너무 하양하양해서 때를 탈지도 모르기에 무조건 장식용으로^^

 

저 늘어진 귀와 얼빵한 얼굴이 너무 귀엽다.

32000원정도는 투자해도 아깝지 않다구~

 

 

이건 친구가 겟한 카드지갑

음,,, 내 스타일은 아니라서 나는 구매하지 않았다.

토끼만 귀여워서 토끼만 두마리 데리고 감

8월 말까지 존버해야되서 잊어버리고 있어야하는데 자꾸 파토가 아른아른~ 귀여워~~

 

받고나서 실물 후기는 9월 초에 남길거 같다. 순차적으로 배송예정이라고 하니까.

프리오더는 그냥 기다리는수밖에~

 

음 그래도 첫날 첫번째로 열린 창으로 매우 빠르게 구매했으니, 나름 순서는 제일 먼저가 아닐까...?

지금부터 존버이다 파토 기다려 내가 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