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캐스퍼 페이스리프트] 캐스퍼 페리를 존버하며 바라는 점

by 미니포니 2024. 6. 12.

 

캐스퍼ev의 마케팅 공략 - 고급화전략을 내세워 좀 더 프리미엄으로 나가는 것을 볼 수 있음

경차는 저렴하고 경제성 좋고 싸다 < 이 편견 좀 제발 버렸으면 좋겠다. 이 컨셉을 버렸으면 제발.

경차도 안싸다는걸 캐스퍼가 뙇!! 하고 보여달라고!!! 그리고 최상위 트림이랑 하위 트림은 아주 그냥 

티가 팍팍나게 해달라고요 디자인+색상이든 뭐든 차이확확나게 

 

 

 

내가 실제로 본건 캐스퍼ev 위장막을 어느 휴게소에서 봤지만, 촬영 어쩌고~ 경고문에 쫄아서 그냥 외관만 구경 하다 옴

사진은 찍지 못했다 (나는 쫄보니까)

 

일단 변경되는 예상리스트

1. LED 전조등

2.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3. L단 설계 변경

4. 오토홀드 (들어갈 가능성 큼)

5. 휠 디자인 변경

6. 후면 LED리어램프 디자인 변경

7. 무선 카플레이

 

- 내가 바라는 추가 옵션

 

1. 조수석 잠금 버튼 (제발, 진짜 개불편함)

2. 조수석 통풍시트

3. 하체/시트에서 올라오는 3기통의 개쩌는 진동

(레이보다 훨씬 심함/ 튜닝 안하면 장난 아님)

이 진동은 실제로 아무런 튜닝을 하지 않은 순정을 타고 다니면 알 수 있음시트부터 올라오는 진동의 덜덜거림이 상상을 초월함 카센터 아저씨의 말로는 내 차는 심한편도 아니라고 하더만... 내 기준 존나 심함 당황스러웠음300km에서 바로 30만원 박고 진동 잡는 튜닝함 ^^ 엄청나게 거슬림

 

4. CCNC 

추가. 들리는 소문으로 의하면 변속이 다이얼 추가된다는 썰이 있음/ 정확하지 않음

 

- 추가로 말하자면,

옵션비를 더 주고서라도 좀 더 고급화 전력을 쓸거면 고급차에 들어가는 옵션들도 선택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다. 예를 들어 자동으로 문열림/ 자동 트렁크 / 문 열리면 바닥에 빛나는 로고 같은거... 비싼차들만 있는 그런 옵션들 있잖아요... 나는 풀옵갈건데 제발 이런거 넣어주면 안되나?

비싸서 싫은 사람은 빼면 되잖아요ㅠㅠ 나는 넣고 싶다... 돈 주고서라도 넣고 싶다.... 

 

 

솔직히 요새 옵션 좋은거 많던데.... 캐스퍼는 옵션이 너무 없음

나는 개인적으로 이번 페리는 옵션 다 때려박을 생각으로 재구매할거라 제발 좋은 옵션들이 많이 좀 선택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다.... 아직 초보라 아직 큰차는 운전하기 힘듬....

 

경차의 고급화 전력을 보여주세요~~~

레이와 모닝과는 다른 전력으로 간다면, 고급화 프리미엄 전략 아니겠습니까.

경차는 싼맛에 탄다, 경제성이 1번이다 라는 개념을 좀 깨버리는 전략으로 가봅시다. 

 

타켓은 초보운전이라 큰차를 운전하기 힘든 사람들이 타는 [ 단지 싸서 ] 구매하는 사람들이 아닌 차의 이미지

경차가 경차지 뭐 라는 개념을 깨버리는 그런 이미지

가격 올려도 고급화 전략으로 다른 차들과 행보의 차별화를 두었으면 좋겠음